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단돈 3만 원으로 국내 당일 기차여행 3월엔 여기로

by Newtopia 2024. 2. 20.

 

안녕하세요 여러분! 이번 3월, 대한민국을 더욱 빛내 줄 특별한 여행 행사를 소개해드릴게요. 코레일관광개발이 주최하는 '3월엔 여기로' 행사는 단돈 3만 원으로 국내 당일 기차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합니다.

 

가격: 단돈 3만 원, 열차비, 식사비, 입장료, 체험료 등 모두 포함

이번 행사는 총 1700여 명에게 24개의 다양한 열차여행 프로그램을 제공하며,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선발되어 당첨되면 참가비 3만 원을 결제하여 여행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. 참가비에는 열차비, 식사비, 입장료, 체험료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추가비용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.

신청 기간: 2월 20일~ 3월 17일, 추첨을 통한 선발

행사는 총 7회로 진행되며, 3월에 '여기로' 전용 열차가 출발합니다. 신청 기간은 2월 20일부터 3월 17일까지이며, 여행 일자별로 신청 가능 기간이 다르므로 미리 확인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. 참가신청은 1팀 당 1~4인까지 가능합니다.

테마: 지역별 다양한 경험, MZ 세대를 위한 체험 프로그램 포함

여행의 테마는 총 7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, 지역별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. 또한, MZ 세대를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.

그리고 특이한 점은, 모든 여행은 서울에서 출발하지만 '남도 봄의 향기' 테마만은 부산에서 출발한다는 점입니다.

이벤트: '여행가는 달'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 가능

행사 기간 중 '여행가는 달'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, 추첨을 통해 친환경 칫솔 치약 키트 등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.

참가신청: 여행가는 달 공식홈페이지

더욱 자세한 내용과 참가 신청은 '여행가는 달'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이번 3월, 단돈 3만 원으로 특별한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? 함께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해봐요! 🌸🚂✨

 

 

3월엔 여기로 신청하러가기